RECRUITMENT

RECRUITING TALENTS TO
SHAPE THE FUTURE TOGETHER

채용FAQ

  • 인재채용
  • 채용FAQ

신성이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

Q
입사 확정 후 단계는 어떻게 되나요?
A

입사 안내문을 개인 메일로 송부드리며, 입사일 전까지 온라인으로 입사구비서류를 작성/제출하셔야 합니다.
그리고 입사 당일은 신규입사자 교육을 위해 본사로 출근하시면 됩니다.

Q
채용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, 3차 인적성검사(온라인)로 진행됩니다.
면접전형의 경우 필요 시 1차면접(실무 면접관)과 2차면접(임원 면접관)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
Q
합격자 발표는 어떻게 하나요?
A

서류 지원자를 대상으로 합격자에 한해 면접 요청을 드리며, 면접 후 합격 및 불합격에 대해 통보해 드립니다.